About Dr.diary
Home
🗞️

Media : 미디어 속 닥터다이어리

미디어 속 닥터다이어리는 어떤 모습일까요?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입지와 2017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의 행보를 담은 이야기들을 소개합니다!

주요 기사 Highlights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 리조트피플과 MOU 체결

[요약]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대표 송제윤)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피플’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닥터다이어리, 혈당 플랫폼 최초 연매출 100억원 돌파

[요약] 닥터다이어리는 지난해 국내 혈당 플랫폼 최초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이는 전년 대비 30% 이상 늘어난 것이다. 닥터다이어리 측은 헬스케어 이커머스 및 솔루션, 자사 브랜드 '무화당'의 해외시장 개척 등 매출 다각화 전략을 매출 상승요인으로 꼽았다.

닥터다이어리, 김상헌 전 네이버 대표 사외이사 선임

[요약]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는 김상헌 전 네이버 대표를 사외이사로, 양현진 공인회계사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

닥터다이어리,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요약] 닥터다이어리(대표이사 송제윤)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닥터다이어리, '2024 조직문화 트렌드' 세미나 진행

[요약]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는 지난 11일 기업간거래(B2B) 웰니스 사내 복지 플랫폼 달램과 함께 ‘건강한 조직을 위한 2024 조직문화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연과 패널 토크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조직의 포용성과 웰니스를 증진할 수 있는 조직문화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 인사관리 담당자 등이 참가해 DEI(다양성·형평성·포용성)를 기반으로 한 내년도 조직문화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했다.

닥터다이어리-삼성전자 파트너십∼"휴대폰으로 실시간 혈당 체크"

[요약]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삼성전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삼성 헬스' 사용자는 일상생활 디지털 기록 데이터를 사용자의 동의 하에 건강관리 플랫폼 '닥터다이어리'와 연동할 수 있다. 삼성 헬스는 혈압과 걸음, 수면 데이터를, 닥터다이어리는 혈당 정보를 공유한다.

닥터다이어리, ‘2023년 여가 친화 기업’ 인증 특별상 수상

[요약]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대표송제윤)는 지난 15일 2023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식에서 ‘2023년 여가 친화 기업’으로 인증받고 여가친화인증위원회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닥터다이어리,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만성질환 관리 방안 공유

[요약]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대표 송제윤)는 ‘대한상부위장관·헬리코박터학회 2023년 추계심포지엄’에 참가해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건강관리 방법을 공유했다고 2일 밝혔다. 닥터다이어리가 내과 관련 의료학회에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닥터다이어리, 배우 김지은 모델로 ‘글루어트’ 캠페인 광고

[요약] 닥터다이어리(대표 송제윤)는 배우 김지은을 광고 모델로 한 자사 차세대 체중 관리 프로그램 ‘글루어트(gluet)’의 캠페인 광고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닥터다이어리, '고혈압 솔루션' 출시...헬스케어 슈퍼앱 간다

[요약] 디지털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가 고혈압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출시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고혈압 서비스는 지난 7년간 100만명의 당뇨환자의 문제를 해소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서비스들과 역량과 컨텐츠들을 집결시킨 고혈압 관리 서비스이다.

구글플레이, ‘창구 프로그램 4기’ 80개 개발사 선정 : 닥터다이어리 8위

[요약] 구글플레이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과 함께 국내 중소 개발사 상생 프로그램인 창구 프로그램 4기에 선정된 80개 개발사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개발사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닥터다이어리, 제 3기 ‘90일 쉬운 당뇨클래스’ 진행

[요약] 만성질환관리 헬스케어 기업인 (주)닥터다이어리가 오는 7월 2일 ‘아이센스와 함께하는 제3기 ‘90일간의 쉬운 당뇨클래스’ 교육을 개최한다.

닥터다이어리, 환우회와 함께 ‘1형 당뇨병’ 인식 개선 나선다

[요약] 닥터다이어리는 한국1형당뇨병환우회와 1형 당뇨병에 관한 올바른 건강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당뇨 관리 전문 ‘닥터다이어리’, 147억 시리즈B 투자 유치

[요약] 당뇨관리 전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닥터다이어리'가 147억원 규모의 시리즈B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누적투자금은 178억원이다.

닥터다이어리-루티헬스, 재외국민 당뇨병성 망막병증 예방 관리 서비스 제공

[요약] 모바일 디지털헬스를 활용한 재외국민 대상 당뇨병성 망막병증 예방 관리 서비스를 위하여 파트너쉽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동국대 일산병원, 닥터다이어리와 업무협약 체결

[요약] 5월20일 국내 최대 디지털 당뇨병 관리 플랫폼 기업 닥터다이어리와 연구자원활용 촉진 및 환자 중심의 맞춤형 코칭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