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r.diary
Home
🤩

Dr.diary Life : 구성원이 말하는 닥다

자율과 책임, 에자일, 혁신성장, 건강한 조직문화 etc. 다 좋은 말이지만 실제로 우리가 그렇게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죠. 닥터다이어리의 구성원들이 직접 작성한 찐 닥다라이프를 소개합니다!

닥다 구성원의 한마디

“닥터다이어리는 웰컴 키트 구성이 좋아요. 닥다 로고가 들어간 후드티, 전자기기, 텀블러, 각종 필기류 등 구성원으로 자연스레 스며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자율출퇴근제와 업무공간 제약이 없어서, 자기가 맡은 업무만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해낸다면 누구나 자유롭게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일을 할 수 있는 게 가장 좋아요. 그리고 처음 보는 직원에게도 반갑게 인사해주고, 건강에 진심인 회사라 음료 과자도 제로칼로리, 자연식으로 되어있는 점도 참 좋아요!”
Registered Nurse. YH
“닥터다이어리는 팀원 모두가 1 + α의 일을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무슨 일이 생겼을 때 절대 남 탓하지 않고 서로 해결하려고 도움 주는 동료들이 있어서 정말 든든합니다. 자기계발에 진심인 분들 사이에 성장 욕구를 샘솟게 하는 환경이라, 저 자신도 입사 전보다 많이 성장했다는 걸 체감하고 있어요. 그리고 업무 외에는 위, 아래 없는 친구 같은 분위기(님 호칭 + 존댓말은 함..)입니다.”
iOS developer. GS
“닥터다이어리는 서로에 대한 관심과 존중을 기반으로 수평적이고 활발하게 소통하는 문화에요! 본인이 하고 싶은 일과 조직 차원에서 해야 하는 일 사이의 균형을 주체적으로 조율할 수 있고, 주도적인 환경 아래 모두가 스스로 업무를 찾고 진행하고 있어요. 친구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어떠냐고 물어보면, ‘멋진 사람들을 지원하고 있어’라는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HR Manager. BL
“새로운 기술에 대해서 팀원들과 소통하고 샌드박스 테스트를 마음껏 할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나의 성장이 회사와 직결되면서 기술적으로 다른 곳과 차별화가 된다고 느낀답니다. 실력 있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동료 개발자와 일할 수 있는 닥터다이어리 정말 추천해요!”
Backend Developer. CY
“닥터다이어리는 회사 내 모르는 게 있으면 누구든 붙잡고 물어볼 수 있는 분위기예요! 새로운 분야는 같이 찾아보고 스터디하며 배울 수 있고, 풍부한 간식은 물론 업무 장비, 개인의 성장 지원까지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아 성장하면서 일하기 참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생각해요!”
General Affairs. SW
“모든 구성원분들이 따뜻하고 좋은 에너지를 지니고 계세요! 기존 고객센터 평가 방식에 지친 분들, 혼자만 잘하기보다는 동료와 함께 잘하는 방향을 생각할 수 있는 분들, 팀이 잘 되는 방향이라 생각하면 사소한 의견이라도 기꺼이 제안해 주실 수 있는 분들께 닥터다이어리 CS 팀을 추천하고 싶어요.”
Customer Service Lead. 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