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r.diary
Home
🎁

Benefits : 닥터다이어리 복지

닥터다이어리에 합류하시게 되면, 얻을 수 있는 복지와 혜택입니다 닥터다이어리의 핵심가치, 일하는 방식, 인사 제도 등 모든 요소는 최고를 추구한다는 변하지 않는 방향성이 있습니다. 정해진 제도는 그 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매년 여러 시도들을 거치며 디벨롭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복지제도를 소개합니다.

For Work

‘자율출근제’ 맘대로 출근하기!

8시~10시 반 사이, 자유롭게 출근하고 자유롭게 퇴근해요. 사람마다 뇌가 깨어나는 시간이 다 다르잖아요. 내 눈과 머리가 가장 맑은 시간에 일해서 능률도 높이고, 건강도 챙겨요.

강남역 8분 역세권

직장인 이직 사유 3위 ‘출퇴근 거리’. 회사까지 걷는 시간만 줄어도 우리 체력 조금은 남지 않을까요? 강남, 삼성, 역삼 어디든 가까워서 퇴근하고 약속 장소 가기도 젤 좋은 위치에 있어요.

IT 기기 최신 장비 지원

입사 직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고급 사양의 최신 노트북(Mac, Gram), 듀얼 모니터(24인치), 마우스 등의 장비가 준비됩니다. 업무에 필요한 기본 소프트웨어는 짱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업무 관련 비용 지원 + 웰컴 박스 제공

USB, 택배, 펜 등 업무에 필요한 사무 용품은 회사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입사하실 땐 USB, 웰컴 카드, 포스트잇, 노트, 파우치, 텀블러 등등 각종 용품들이 들어있는 ‘닥터다이어리 웰컴 박스’를 드립니다.

야근 할 땐 저녁 식사 + 택시비 지원

저녁까지 회사에 있다면 배는 든든하게 맛있는 거 먹어야 힘이 나죠! 망설이지 말고 먹고 싶은 저녁밥 먹을 수 있도록 1만 5천 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또한, 늦게 집으로 돌아갈 때는 택시 타고 안전하게 귀가하실 수 있도록 택시비도 지원해 드립니다. 단, 야근을 많이 하는 문화 때문에 만들어진 제도는 아니에요. 혹여 불가피하게 야근하는 날에는 충분히 지원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패밀리 데이’엔 전 직원 오후 반차

한 달에 한 번(마지막 주 금요일), 그리고 명절 전날엔 오전만 근무하고 전 직원이 다 함께 퇴근합니다! 가족, 친구,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며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온 한 달을 회고해 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요. 1인 가족은 혼자만의 힐링 타임도 추천:)

For Life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입사 3년, 5년 차)

입사 3년(15일), 5년(30일) 리프레시 휴가를 지원해 드립니다. 일할 땐 몰입해서 일하고, 쉴 땐 푸욱 잘 쉬어야 합니다. "잘 쉬는 것도 능력이다"라는 말이 있잖아요. 3년,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닥터다이어리를 위해 힘써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주택관련 사내대출 제도

매일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가장 업무에 방해되는 요소가 있다면 바로 ‘내가 살 집 마련’이 아닐까요? 닥터다이어리 구성원들이 업무와 성장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전세/매매 자금 대출을 지원해 드립니다.

 자사몰 임직원 25% 할인 및 반기별 포인트지급

소소한 복지처럼 보이지만 알찬 복지 중 하나입니다! 당뇨인 종합 쇼핑몰 ‘닥다몰’에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10만포인트 지급으로 ‘닥다몰’에서 많은 건강식품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지원(+반차)

건강이 제일! 1년에 한 번 믿을만한 병원과 연계해 건강검진을 제공해 드려요. 그리고 건강검진이 있는 날에는 맘 편히 다녀오실 수 있도록 반차까지 추가로 제공해 드립니다. 우리 오래오래 다 같이 건강하게 일해요

경조사비 지원

하루24시간 중 회사에서 동료들과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기 때문에 저희는 같이 동고동락 합니다. 기쁜 일이 있어도 힘든 일이 있어도 함께 나누어요!

For Enjoy

한 달에 한 번, 팀끼리 노는 날

팀원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해 매월 팀 활동비를 지원해 드려요. 평소 해보고 싶었던 액티비티, 먹고 싶었던 음식을 회사의 지원을 받아 마음껏 즐기고, 평소 이야기 나누지 못한 팀원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요! 

N주년 푸짐한 선물과 편지!

근속에 따라서 푸짐한 선물과 편지를 준비해두었어요, 그동안 고생하신 임직원분들을 축하하기 위해 축하꽃, 상품권, 순금명함, 편지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유 작성 없는 자유로운 연차 사용

내가 쉬어야 할 타이밍은 내가 제일 잘 안다! 뭐 하러 가는지는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습니다. 푹 쉬고 행복하게 돌아오시기만 하세요.

간식은 넉넉히!

업무 중에 당충전만큼 힘나는 게 없죠! 늘 좋은 것만 드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커피는 자체 제작한 고급 원두를 채워두었고 팀별로 간식을 사드실 수 있게 간식비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팀 별로 선호하는 간식을 주문해서 쌓아 두고 드시고 있습니다 :)

생일엔 강제 휴가

생일엔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야죠. 회사에 출근해도 마음이 두근두근 일이 손에 잘 안잡히잖아요. 그래서 강제로 휴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나 우리 닥터다이어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맛있는거 마음껏 드시고 푹 쉬다가 오세요~!

매년 1회 국내외 정기 워크숍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매년 동료들이 많아지고 있다 보니 서로 얼굴 볼 기회가 사라지고 있어요. 함께하는 소중함을 잊지 않기 위해, 매년 국내외 물 좋고 공기 좋은 곳으로 다 함께 떠납니다!

명절 선물 제공

우리는 닥터다이어리의 가족들이니까 명절도 챙겨드려야죠! 복 많이 받고 마음 든든하자고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