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r.diary
Home

채용 FAQ

닥터다이어리 채용에 관해 궁금해하시는 부분들을 정리해 보았어요.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hr@diary.co.kr 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Q. 채용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문화면접의 절차를 거칩니다. 직군에 따라 과제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전형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서류전형은 합격자에 한해 제출일 기준 7일~10일 이내 안내드립니다. 면접 결과 또한 7일~10일 이내 개별 연락드립니다.
Q. 경력/나이가 채용에 영향이 있나요?
경력, 나이, 학력은 채용에 영향이 전혀 없습니다.
Q. 면접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특별한 면접 복장 규정은 없으며, 정장을 갖춰 입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소 입으시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와주세요.
Q. 불합격 사유를 알 수 있을까요?
수많은 지원자들을 심사하여 해당 포지션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합/불 결과는 상대적인 평가와 비교를 통하여 복합적으로 판단되는 경우가 많아 특정한 구체적인 사유를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구체적인 불합격 사유를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서류합격, 불합격 관계없이 연락 주시나요?
합격자에 한해서 개별적으로 전화드리고 있습니다. 긴 시간 준비하여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한정된 자원의 이유로 서류전형 불합격자분들께 안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지원하고 싶은 포지션이 오픈되지 않았어요, 언제 오픈되나요?
지원하고 싶은 포지션이 없다면 '인재풀 등록'을 통해 지원해 주세요. 인재풀로 등록해 주신 지원서 및 서류는 해당 포지션이 [채용 모드]로 전환되면 우선적으로 검토하며, 합격자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Q. 재지원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동일 직군의 경우 재지원은 결과 통보일 기준 6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